|
2번째 스리랑카 축제 운전 재능기부
|
|---|
|
2012년 5월 6일에 전남 광주 광산구 평동공원에서 광주지역 공단에서 근무하는 스리랑카 사람들의 축제가 열렸습니다 그 곳에 저희 군산지역 근로자들도 가고싶어서 저에게 봉고차 1대만 대여해달라는 부탁이 있어서 무상으로 그들을 태우고 직접 운전을 하여 광주 행사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들도 그들의 동족을 만나서 그런지 엄청 반가워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멀리 이국땅에서 맞이하는 축제이기에 그날만큼은 그들의 얼굴이 포근하고 여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외국인들에게 많은 구타도 하고 학대도 했지만 이제는 우리도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못살때를 생각하며 외국인 근로자들에게도 볼살핌의 손과 마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재능을 가지고 계신 우리나라 국민들의 마음이 이제는 외국인들에게도 넗은 아량으로 다가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이전글 | 장수사진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들께... |
|---|---|
| 다음글 | 섬마을 효도공연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