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사진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들께...
|
|---|
|
안녕하세요 전라북도 군산에 백토문화예술원 사무국장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12년 5월 8일을 맞이하여 섬마을에 들어가 공연을 마치고 어르신들 장수사진을 촬영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덴 기쁜 마음으로 사진촬영에 임하셔야 할 어르신들의 얼굴에 수심이 가득하고 애처로워 보였습니다 어떤 분은 한없이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본인들의 마지막 사진이라 생각을 하셨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앞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더 넗게 생각하여 다양한 야외배경과 부부 및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쪽으로 생각하고 구상하여 사진촬영을 해드릴 예정가운데 있습니다. 함께 지어져가는 재능기부사업이 됐으면 합니다^^ |
| 이전글 | 두런두런농가모임 5월 기부 농가코칭 |
|---|---|
| 다음글 | 2번째 스리랑카 축제 운전 재능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