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선유도 봉사활동을 다녀온후...^^"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선유도 봉사활동을 다녀온후...^^

  • 작성자최미숙
  • 등록일2012-06-11
  • 조회수15385
지난번에 개야도를 다녀온후 두번째로 가는
섬마을 어르신 장수사진과 함께 이미용, 이혈, 메이크업, 맛사지를 통하여
어르신들의 즐거워하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생각하니 마음이 저절로 기대되고
설레이는 가운데 뱃길를 가르며 여러 생각에 잠겨서 선유도에 도착했습니다.
 
선유도에 도착하자 마을 이장님으로 부터 안내를 받고
이모양 저 모양으로 봉사하는 가운데
우리 봉사단들이 어르신들을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르신들이 우리를 기쁘고 즐겁게 해주시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르신들은 우리들의 작은 손길을 너무 기뻐해주시고 감사해하며
우리들의 손을 꼭 잡고 언제까지나 놓지 않으려는듯이 정을 나누어을 주셨습니다..

이번 봉사를 통해 내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나의 부모님과
또한 나의 미래까지라도 생각해 보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답고 따뜻하고 소외된 세상에 소망이 되는지를...

선유도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사랑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선유도 재능 나눔 행사를 다녀온 후^^
다음글 정감이 넘치는 선유도에 다녀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