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조마을 방문 활동 후기
|
|---|
|
<code><big> <tt><small> <t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광주전남지사의 젊은 직원들과 함께 자연속의 청정고을 곡성 봉조마을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기술이나 예술적 전문성이 없어 우리 농어촌에 도움이 될만한 일을 찾을 수 있을까 걱정하였습니다만 부족한 능력이나마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마을의 주요 생산물인 매실과 밤을 활용하여 마을의 문화적, 관광적 가치를 높이고자 동분서주 하시는 사무장님께서도 저희를 반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서툰 손길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렇게 함께 하며 우리 지역에 대해 고민하고 참여하여 성숙해져 가기를 기대합니다.</tt>
</small></tt></code>
|
| 이전글 | 저도 너무 행복했어요*^^* |
|---|---|
| 다음글 | 웰컴투 동막골... 영화 촬영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