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선유도 재능 기부 봉사를 마치고 ^^"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선유도 재능 기부 봉사를 마치고 ^^

  • 작성자최미자
  • 등록일2012-06-14
  • 조회수15524


저의 재능을 나눌 수 있어 제 자신의 기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고 주민들이 반기어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순수한 주민들의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고  봉사자들 자신이 큰 보람과 긍지를 갖게되며

저희들의 이러한  활동들이 윤활유와 같은 역활을 해낼수 있어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선유도 행사를 마치고 7월 14일은 신시도로 갑니다
다음글 저도 너무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