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유도 재능 기부 봉사를 마치고 ^^
|
|---|
|
저의 재능을 나눌 수 있어 제 자신의 기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고 주민들이 반기어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순수한 주민들의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고 봉사자들 자신이 큰 보람과 긍지를 갖게되며 저희들의 이러한 활동들이 윤활유와 같은 역활을 해낼수 있어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이전글 | 선유도 행사를 마치고 7월 14일은 신시도로 갑니다 |
|---|---|
| 다음글 | 저도 너무 행복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