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선유도 행사를 마치고 7월 14일은 신시도로 갑니다"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선유도 행사를 마치고 7월 14일은 신시도로 갑니다

  • 작성자최옥섭
  • 등록일2012-06-15
  • 조회수15443

100번째네요

올들어 벌써 세번째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이러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 그리고 사랑하는

스마일 재능뱅크 모든 식구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농어촌 재능나눔사업을 생각하면 범위가 어마어마 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희들의 조그만 관심이 농어촌 어르신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는 것을 진심으로 느끼는 바입니다

7월 14일 신시도 어르신들에게는 기본적으로 행하는 장수사진, 이 미용봉사, 이혈봉사, 마사지등에 추가로

마을 현판을 그 자리에서 제작해드리고 올 예정입니다

함께 하시고자 하는 마음이 드시면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사)백토문화예술원 사무국장 최옥섭(010-8474-2991)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웰컴투 동막골에서 재능기부를 하고
다음글 선유도 재능 기부 봉사를 마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