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투 동막골에서 재능기부를 하고
|
|---|
|
웰컴투 동막골...!!! 지난 6월 14일 부터 6월 16일까지느 공기 좋은 동막골에서 미을 환경 개선 재능 기부를 하였습니다. 목요일부터 사전 작업을 하고 토요일엔 지난 서산에서 함께 재능 기부 하였던 수원 경성고 미술부 학생 23명과 정유진 선생님과 함께 벽화를 완성 하였습니다. 동막골 영화 컨셉에 맡는 벽화를 위해 필름 모양의 테두리로 컨셉을 통일 하고 옛 탄광촌 마을의 낡은 담장에도 예쁜 벽화를 한점씩 그렸습니다. 아침 9시 부터 저녁 6시까지 꼬박...힘들게 그림을 그렸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피로감은 전혀 찾아 볼수 없었고 오히려 다음에도 불러 달라고 요청하면서 아쉬운 작별을 하였습니다. 동막골 운영 위원회의 위원장님과 조미향 사무국장, 이장님 등 지도자들의 노력과 열정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멀리 평창 동막골 재능기부 현장까지 찾아와 사진도 찍어 준 농림부 이 정석 사무관님의 열정에도 감사 드리면서 재능 기부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 합니다. 박 앤드 윤 공공미술 연구소 서양화가 박 병 철 올림. |
| 이전글 | 남해 다랭이 마을 벽화 그리기, 바래길 상징 조형물 재능기부 |
|---|---|
| 다음글 | 선유도 행사를 마치고 7월 14일은 신시도로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