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투동막골벽화
|
|---|
|
동막골마을 사무장입니다. 재능기부라는 단어가 설레임을 느끼게하여 신청하였는데 빠른시일에 저희마을 영화셋트장 올라가는 벽에 벽화가 그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 버스정류장의 여일의 그림은 참 발상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덕분에 중앙일보와 강원일보, 평창이야기에도 소개되고 , 어르신들도 밝아진 분위기를 참좋아하십니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
| 이전글 | 답변:봉조마을 방문 활동 후기 |
|---|---|
| 다음글 | 신죽 1리에서의 재능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