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봉조마을 방문 활동 후기
|
|---|
|
엄유선님 안녕하세요 스마일재능뱅크입니다 봉조농촌체험학교와 함께한 재능기부 활동이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축제를 준비하시는 활동모습과 더불어 축제당일에도 함께 하시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다음번 활동에는 사진도 첨부해주시면 다른 예비기부자님들에게도 함께 하고 싶은 동기부여가 될 것 같네요 스마일재능뱅크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재능기부활동과 더불어 언제나 행복하세요 ^^ 원문 입니다. ------------------------------------------------------------------------------------ <code><big> <tt><small> <t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광주전남지사의 젊은 직원들과 함께 자연속의 청정고을 곡성 봉조마을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기술이나 예술적 전문성이 없어 우리 농어촌에 도움이 될만한 일을 찾을 수 있을까 걱정하였습니다만 부족한 능력이나마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마을의 주요 생산물인 매실과 밤을 활용하여 마을의 문화적, 관광적 가치를 높이고자 동분서주 하시는 사무장님께서도 저희를 반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서툰 손길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렇게 함께 하며 우리 지역에 대해 고민하고 참여하여 성숙해져 가기를 기대합니다.</tt>
</small></tt></code>
|
| 이전글 | 작은 재능기부로 큰 희망을... |
|---|---|
| 다음글 | 웰컴투동막골벽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