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7월 14일 비가와도 신시도에 갑니다"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7월 14일 비가와도 신시도에 갑니다

  • 작성자최옥섭
  • 등록일2012-07-12
  • 조회수15087

저희 백토문화예술원에서는 7월 14일에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 마을 어르신들 장수사진 촬영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이번 역시 장수사진, 이미용, 이혈, 마사지,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하나 더 추가되는 것이 마을 보건소 현판을 부착하고
올 예정입니다

마을 현판을 나무재료로 조각하여 제작을 하는데 다리에 장애가 있으신 김명수 선생님을 통해 제작될 예정입니다

우리 김명수선생님은 전국 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시고 여러 조각작품을 만드신 분인데 금번

사업을 통해 섬마을 어르신들에게 멋진작품으로 드리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이 계십니다

사랑하는 스마일뱅크 가족여러분 이번 행사도 잘 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마음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설레는 신시도 재능기부 !
다음글 작은 재능기부로 큰 희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