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다른 희망을 만나러 갑니다
|
|---|
|
저는 군산 백토에서 이혈테라피 자원봉사자로 활동합니다. 먼젓번에는 선유도에 갔다왔어요, 몸은 좀 고단했으나 짭쪼름한 바다 내음과 함께 수수하신 어르신들의 마음을 듬뿍 받아 가지고 왔지요. 이번 7월 14일 돌아오는 토요일에 신시도에 갑니다. 마음이 설레입니다.. 이번엔 또 어떤 만남이 있으며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설레는 마음으로 반가운 만남을 기대하며.. |
| 이전글 | 재능기부 부담이없어요 |
|---|---|
| 다음글 | 신시도 재능기부때 입을 조끼입니다(스마일재능뱅크 마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