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시도로 가기 전!
|
|---|
|
백토문화예술원을 통하여서 3번째로 재능 나눔을 가게 됩니다. 개야도, 선유도를 이어 이번에 갈 곳은 신시도라고 합니다. 개야도, 선유도를 다녀오고 나면 어찌나 기분이 좋고 또 가고 싶은지 이번에도 정말 기대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게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입니다. 이번에 들어갈 신시도에서도 어떤 일들이 있어질 지 너무 기대가 되고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신시도로 재능 나눔을 떠납니다! 이런 기쁜 마음들을 모두가 함께 느끼고 서로가 힘이 되어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이전글 | 저도 재능기부란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
|---|---|
| 다음글 | 재능기부 부담이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