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신시도로 가기 전!"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시도로 가기 전!

  • 작성자노나실
  • 등록일2012-07-13
  • 조회수14949
백토문화예술원을 통하여서 3번째로 재능 나눔을 가게 됩니다.

개야도, 선유도를 이어 이번에 갈 곳은 신시도라고 합니다.

개야도, 선유도를 다녀오고 나면 어찌나 기분이 좋고 또 가고 싶은지

이번에도 정말 기대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게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입니다.

이번에 들어갈 신시도에서도 어떤 일들이 있어질 지 너무 기대가 되고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신시도로 재능 나눔을 떠납니다!

이런 기쁜 마음들을 모두가 함께 느끼고 서로가 힘이 되어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저도 재능기부란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글 재능기부 부담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