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또 다른 희망을 만나러 갑니다
|
|---|
|
윤양례기부자님 기부자님의 짧지만 따뜻하고 훈훈한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지는 후기였습니다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다녀오실꺼라는 그 마음에서 괜시리 코끝이 찡해지는 그런 감정이 드네요 다음번에는 활동 모습도 첨부해서 보여주세요 어르신들과 기부자님들의 밝은 표정이 궁금해집니다 스마일재능뱅크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재능기부활동과 더불어 언제나 행복하세요 ^^ 원문 입니다. ------------------------------------------------------------------------------------ 저는 군산 백토에서 이혈테라피 자원봉사자로 활동합니다. 먼젓번에는 선유도에 갔다왔어요, 몸은 좀 고단했으나 짭쪼름한 바다 내음과 함께 수수하신 어르신들의 마음을 듬뿍 받아 가지고 왔지요. 이번 7월 14일 돌아오는 토요일에 신시도에 갑니다. 마음이 설레입니다.. 이번엔 또 어떤 만남이 있으며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설레는 마음으로 반가운 만남을 기대하며.. |
| 이전글 | 젊음의 섬! 신시도에 다녀와서 |
|---|---|
| 다음글 | 신시도 봉사활동을 다녀온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