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음의 섬! 신시도에 다녀와서
|
|---|
|
이번 우리의 도착지는 젊음의 신시도!
신시도는 크기부터가 웅장하였다. 여러 관광 장소도 있고 매우 매력적인 섬이였다. 그래서일까 신시도 어르신들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어르신들중 가장 젊으시고 좋은 피부를 자랑하셨다. 우엇보다 다들 밝은 미소로 맞이해 주셔서 같이하는 내내 환한 분위기에서 임할수 있었다. 하는 봉사마다 너무다 좋아하시고 어쩔 줄 몰라하시는 모습이 생생하다. 특히 메이크업과 미용을 받으시면서 시집가야 겠다는 할머니의 말씀이 기억에 남는다. 어딜가나 어르신들을 뵙고 이야기 할때마다 느끼지만 섬마을 어르신들의 마음은 다들 따뜻하시다. 다시 뵙으면 너무나 좋겠고 항상 건강하시길 빌어본다.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
| 이전글 | 재능기부를 위하여~ 신시도로~ |
|---|---|
| 다음글 | 답변:또 다른 희망을 만나러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