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능기부를 위하여~ 신시도로~
|
|---|
|
3번째 재능기부를 신시도 어르신들에게 전하고 왔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행사이기에 비와도 가야겠다는 설레는 마음이었습니다. 신시도 이장님께서 친절하게 나와주셔서 더욱 고마웠습니다. 내년말에는 육지로 연결되는 길이 열린다고 하니 반갑기도 하였습니다. 이장님의 배를 타고 가는길이 어찌나 시원하고 좋았던지... 섬마을 어르신들을 보고 안마도 해드리고 이야기를 들어드리면서 외롭게 살고 있는 안타까운것들이 있어서 항상 안쓰러운 마음이었습니다. 그래도 머리도 염색하시고 안마도 받으시고 이침도 받으시면서 너무 좋아 하시는 모습을 보면 저도 기쁘고 감사하더라구요. 행사를 하면할수록 섬마을 사람들에게 정이 가고 많은부분을 배우고 오는거 같아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섬마을 행사에 꼭 참여하셔서 행복을 나누시길 바래요^^ 다음에도 또 신시도에 올 날을 기대하며... |
| 이전글 | 부르시면 어디라도..... |
|---|---|
| 다음글 | 젊음의 섬! 신시도에 다녀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