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군산시 신시도 봉사를 다녀오며..."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군산시 신시도 봉사를 다녀오며...

  • 작성자이근배
  • 등록일2012-07-17
  • 조회수14897
 봉사라 하면 다른 누군가를 위해 행해지는 나의 활동이라 생각했지만
회를 거듭해 가며 느끼는것은 재능기부는 남을 위한 활동이 아닌 나를 위한 활동이다 라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신시도 봉사를 하며 함께 기뻐하고 마음을 나누며 ...
또 사진을 촬영해 드리며 이야기 나누고 서로의 눈빛을 나눌때면 진심이 묻어납니다.
다시한번 재능나눔은 나를 위한 활동임을 상기하며 다음 재능기부를 기다려 봅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신시도에 다녀온 후..
다음글 부르시면 어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