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재능나눔>커뮤니티>활동후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활동후기

"신시도에 다녀온 후.."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시도에 다녀온 후..

  • 작성자노나실
  • 등록일2012-07-17
  • 조회수14907
설레임 반 기대 반으로 출발하여 도착한 신시도의 전경은
잔잔한 파도와 바람 속에서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것은 이혈과 미용, 메이크업 장수 사진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뵌 어르신들은 정말 정정하신 모습으로
걸어오시면서 반겨주시고 맞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조금이나마 해드릴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
따뜻함을 마음에 담고 돌아올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당진시 백석리마을 매실수확 및 홍보도우미 -충남대학교 best member-
다음글 군산시 신시도 봉사를 다녀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