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시도에 다녀온 후..
|
|---|
|
설레임 반 기대 반으로 출발하여 도착한 신시도의 전경은 잔잔한 파도와 바람 속에서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것은 이혈과 미용, 메이크업 장수 사진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뵌 어르신들은 정말 정정하신 모습으로 걸어오시면서 반겨주시고 맞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조금이나마 해드릴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 따뜻함을 마음에 담고 돌아올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이전글 | 당진시 백석리마을 매실수확 및 홍보도우미 -충남대학교 best member- |
|---|---|
| 다음글 | 군산시 신시도 봉사를 다녀오며... |